용장, 신규 서버 '손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용장에 금일(20일) 30번째 신규 서버 '손책'을 업데이트한다.

용장은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관우, 여포 조운 등의 무장과 제갈량, 곽가, 사마의 등의 책사들을 육성할 수 있는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손책' 서버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후 3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회신 장비 세트'가 지급되고, '망문 장비 세트'를 조합한 게이머에게는 유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최대 900까지 증정한다.

쿤룬코리아의 홀리손 매니저는 "게이머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30번째 서버를 전격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며, "'손책' 서버에서 새롭게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접속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장 홈페이지(http://y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장
용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