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애플 앱스토어에 '대항해미니'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게임 '대항해미니'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대항해미니'는 중세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항해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이번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미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선보인 ‘대항해미니’가 좋은 평가를 받으며 높은 인기를 얻었고 특히 티스토어 게임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선전한 만큼, 앱스토어 사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대항해미니'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평가를 남기는 사용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고급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대항해미니는 대부분의 스마트 기기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대항해미니는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모두 가진 게임으로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