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 넷마블 PC방에서 조건 없이 즐겨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FPS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넷마블 PC방 혜택을 금일(14일) 오후 3시부터 오픈했다.

이번 넷마블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전국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초대권 없이도 파이널 임팩트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경험치 및 게임머니 5% 추가 획득의 혜택도 함께 얻을 수 있다.

파이널 임팩트는 지난 7일 시작해 1차 CBT 참여자 및 초대권을 받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 중이며, 총 28개의 미션과 AI 기반의 PvP모드, 30레벨까지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파이널 임팩트 때 사용한 캐릭터 명과 외형을 공개서비스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테스트 종료 시까지 클랜원 10명을 유지한 클랜에게 지속적으로 클랜명을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좀 더 폭 넓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넷마블 PC방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남은 테스트 기간 넷마블 PC방에서 추가 혜택도 받으시며 하운즈만의 재미를 꼭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