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팔라독' 드래곤앤소울, 무료 전환 및 무한모드 추가

액션디펜스 '드래곤앤소울'이 무료 전환과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모바일게임 전문업체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T스토어를 통해 유료 다운로드 서비스되던 모바일게임 '드래곤앤소울'을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와 함께 T스토어 ‘소셜게임’ 서비스와 연동 업데이트를 마치고 친구 초대 및 경쟁 플레이를 지원하는 신규 콘텐츠 ‘무한모드’를 추가했다.

‘드래곤앤소울’의 새로운 게임 모드인 ‘무한모드’는 영웅이 죽기 전까지 무한 전투가 진행되고 점수(point)와 거리(m)가 더해진 토탈 점수로 친구와의 순위 경쟁을 지원한다. 루비 1캐럿을 소비하여 시작할 수 있는 무한모드를 플레이 중 영웅이 사망한다면 루비 2캐럿으로 1회 부활이 가능하다. 또한 윈드스톰, 라이트닝 등 기존 6개 스킬과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및 특수 아이템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이번 무료 전환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드래곤앤소울을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T스토어의 ‘소셜게임’에 최적화된 무한모드는 꽉 찬 재미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작년 11월 T스토어에 출시된 ‘드래곤앤소울’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액션 디펜스게임으로 다양한 재미요소와 강력한 마법 스킬 플레이로 인기를 얻으며 제2의 팔라독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드래곤앤소울
드래곤앤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