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은 당신의 것! 월드오브탱크, '아메리칸 드림' 이벤트 실시

워게이밍(대표 빅터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에'아메리칸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국 전차 관련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비롯 다양한 상품이제공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월드오브탱크에 회원 가입 후 미국 전차 5단계를 달성한 신규 게이머와 미국 전차로 침략자, 철벽, 수비수, 저격수 등 4가지 훈장을 모두 모은 기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 '할리데이비슨아이언 883' 모터사이클을, 2명에게특별 제작된 황금 훈장이제공된다.

더불어 미국 전차에 관한 OX퀴즈의 정답을 모두 맞춘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더불어 독특한 스타일로 자신의 미국 전차를 꾸며 해당 전차의 이미지를 블로그, 커뮤니티, SNS 등에 게시한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10만원)'이 선물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아메리칸 드림' 이벤트는 남성들의 로망인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과 미국 전차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진정한 남자의 게임을 표방하는 월드오브탱크의 특징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미국 전차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끽하고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오브탱크
월드오브탱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