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은 나의 것! '진미인',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실시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진미인'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미인'은 수 백여 개에 달하는 퀘스트, '공성전', '문파전', '탑승펫'을 활용하여 전투를 펼치는 '기마전' 등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미인을 펫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인간형 펫' 시스템이 특징인 온라인게임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레벨부터 80레벨까지 레벨 육성을 지원하는 '레벨상승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진미인'의 대표 모델을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투표에 참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모델들의 비공개 화보 USB가 상품으로 지급되는 '대표 모델을 가져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9종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의 김용석 실장은 "'진미인'은 다양한 19금 코드와 그간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성인 콘텐츠가 특징인 게임이다"라며, "정식 서비스에는 홍보모델들과 함께 본격적인 광고활동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미인'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
진미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