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장비 3종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회사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장비 3종을 금일(3일) 추가한다.

이번에 등장한 신규 장비는 빠르게 이동하며 적을 기습하는 '스트라이커 머리띠', 대상을 연타 공격하며 이동할 수 있는 '메탈기어 갑옷', 이동, 방어, 특수 방어막을 생성하는 'L67 엘리오 치킨윙' 등 총 3종으로, 금일부터 약 2주간 한정 판매된다.

더불어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신규 레어 아이템 추가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하고, 금일부터 접속시간과 출석 연계 퀘스트를, 오는 4월 6일에는 주말 이벤트를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홍길동'의 공격 속도 및 대미지 상향, 분신의 체력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경공술 및 이동속도가 증가 등의 내용을 담은 '홍길동 리뉴얼 패치'가 함께 실시된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금일부터 오는 5월 15일까지 로스트사가의 100번째 용병의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용병의 이름부터 컨셉 및 디자인, 기본 능력, 스킬 등 캐릭터의 모습을 게이머가 직접 구상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아이디어를 잘 표현한 이미지 파일을 첨부할 경우 가산 점이 주어진다.

또한, 공모전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레어 영구장비와 영구용병 패키지, 1만 페소 등이 지급되며, 1등으로 당선된 게이머에게는 '문화상품권 100만원 권'과 'GIFT권 100개' 등의 상품이 선물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