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소셜 게임 '모던워' 다양한 이벤트 실시

그리 코리아(대표 아마노 유스케)는 자사의 밀리터리 소셜 모바일 게임 모던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모던워는 벙커, 공장, 발전시설 등 자신의 군사 기지를 구축하여 미션을 수행하고 온라인을 통해 상대방과 겨루는 밀리터리 소셜 게임으로, 북미에서 최고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게임 내에서 유닛상자와 서류가방을 찾으면 아이템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닛상자가 돌아왔다' 이벤트에서는 유닛상자에서 유령 SAS, 지상 트램플러, 스텔스 쌍동선 등 게임 진행 시 중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서류가방을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비밀문서가 들어있는 서류가방을 획득해 그레이 버드, 급습자의 보트, 프로 라이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모던워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모던워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한 게이머와 동맹군 코드를 적은 게이머 중 3명을 추첨해 50금괴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던워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odernWar.KR?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던워 이벤트
모던워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