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위버, 신규 챕터 '레퀴엠'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에 신규 챕터 '레퀴엠'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레퀴엠'은 게임 내 두 번째 에피소드인 '광휘'의 마지막 챕터로, 잊혀진 기억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신비의 힘 '에타'를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직업별 퀘스트와 두 종의 챕터 전용 던전 '통곡의 탑의 지하', '이웨리드 지하실'이 추가된다. '통곡의 탑의 지하'에서는 에피소드의 마지막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웨리드 지하실'에서는 '타임어택 미션'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챕터 내 미션을 수행한 게이머들에게 공격력 및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서클릿'과 '날개' 아이템을 제공하고, '에피소드2 완결 칭호', '히든 칭호' 등 칭호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번 챕터를 포함한 두 번째 에피소드의 모든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신인가수 이유림과 함께한 신규 'OST' 및 '뮤직비디오'가 선물되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가 추가로 증정된다.

넥슨의 심기훈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었던 주인공들의 두 번째 여정이 모두 완성됐다"며,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홈페이지(tal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테일즈위버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