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2K, 페넌트레이스 목표 달성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에서 '페넌트레이스 목표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7월6일까지 매주 10개의 팀이 총 120경기를 펼치는 '페넌트레이스' 모드에 접속해 경기 시작 전 1위부터 6위 가운데 설정한 목표 순위를 달성하면 목표에 따라 'KP보너스(게임머니)'와 '무료 부활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게임 내에서 작전 지시 또는 액션 개입을 할 경우 횟수에 따라 '컨디션 팩' '어빌리티 팩' '특별 훈련권' 등 구단 관리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와 '코리아 퓨처스' '코리아 프로' '코리아 올스타' '코리아 레전드'까지 상위 레벨의 리그에 진출할 때마다 'KBO 선수팩'을 5장에서 20장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넥슨의 이정배 실장은 "실제 야구에 통달한 많은 분들로부터 '프로야구2K'의 정교한 게임성에 대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며 "매주 도전과 보상이 가득한 이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프로야구2K' 홈페이지(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2K 목표달성 이벤트
프로야구2K 목표달성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