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13년 2차 개발직 공개채용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2013년 제2회 개발직 공개채용을 통해 프로그래머와 QA 담당자들을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의 모집분야는 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와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 모바일 QA 담당자로, 프로그래머는 신입과 경력으로, 모바일 QA 담당자는 인턴으로 채용된다.

신입직원의 경우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경력은 1년 이상 경력자를 대상으로 선별된다. 더불어 인턴의 경우 2013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와 2013년 1학기 현재 7학기 이상을 이수했거나 이수 중인 휴학생과 재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ID:Com2usHR)을 통해서도 채용상담이 진행되어 이를 통해 입사 희망자들의 문의가 실시간으로 대응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금일부터 오는 7월 10일 자정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실시되며, 서류전형 합격자 및 필기시험 대상자는 오는 7월 17일 발표된다.

컴투스 인재개발팀의 박기택 부장은 "컴투스는 국내외 모바일 게임 산업의 성장에 따른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게임 라인업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2013년 들어서 벌써 2번째로 개발직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세계 모바일 게임 산업을 선도해 나갈 컴투스가 더 많은 새로운 즐거움과 상상력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열정이 넘치는 차세대 주역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컴투스 공개채용
컴투스 공개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