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 신작 액션 게임 '히어로' 10월 31일 오픈

KOG(대표 이종원)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액션 게임 '히어로'를 오는 10월 31일에 오픈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히어로'는 실전 액션과 판타지 액션을 접목해 '익스트림 액션'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하고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 중, 하 커맨드 스킬, 콤보 시스템을 도입해 단조로운 액션을 넘어 심리전이 연계된 재미있고 다이나믹한 액션을 제공한다.

특히, 400여개가 넘는 다양한 피격 모션은 실감나는 액션의 재미를 배가 시켜주며, 디펜스 던전, 배틀로얄, 파티용 던전 등 다양한 타입의 던전들도 마련됐다.

KOG는 '히어로'의 오픈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맥, 아이패드, 구글 넥서스7 등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KOG 이종원 대표는 "'익스트림액션' '히어로'의 오픈을 드디어 10월 31일에 한다"라며 "기존 게임들과 다른 도시 배경의 세계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액션을 펼치는 히어로들을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최고의 운영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KOG, 히어로 포스터 이미지
KOG, 히어로 포스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