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데바의 날' 기념 특별 외형 무료 배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이온의 '데바의날 5주년을 기념해 '눈부신 데바니온 세트'를 11월 13일부터 2주 간 무료로 제공한다고 금일(13일)밝혔다.

'눈부신 데바니온 세트'는 10레벨 이상이면 누구나 착용할 수 있으며, 초보나 복귀 고객이 60레벨까지 사용하기에 충분한 능력치로 설정돼 기존 활동 고객들과도 무리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고객들은 아이온 최초 인게임샵 '제피르의 상점'에서 '눈부신 데바니온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인게임샵 오픈 기념으로 할인은 물론 토끼/판다 등의 다양한 외형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2실 최용준 실장은 "데바의 날을 맞아 다시 아이온을 찾은 복귀 고객과 새롭게 아이온을 시작하는 신규 고객들이 게임 내에서 느낄 수 있는 허들을 낮추고자 노력했다'며 "매주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12주신들의 다양한 선물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데바의날 기념 외형 무료배포
아이온 데바의날 기념 외형 무료배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