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기, 네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중국 유쥬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영웅전기'의 4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영웅전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정통무협 롤플레잉 시스템의 개편 및 사용자 편의 개선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제자 중 최고 등급인 '붉은 제자'가 추가됐으며, '문파 교류 시스템'이 추가돼 무당파, 소림사, 아미파, 전진교 등 총 4대문파에 제자를 파견해 해당 문파의 심법을 습득 할 수 있다.

또한 제자를 연속모집 할 수 있는 협객망라 등 신규특권이 추가 됐고, 연속탐색기능으로 보다 편리하게 탐색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수시로 확인해야 투자가 이뤄졌던 기존 무역시스템 역시 24시가 되면 남은 재화가 자동으로 선박육성에 투자되는 등 게임 상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됐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16일까지 '영웅전기'의 네 번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문파교류, 심경 수련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체험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능력치를 향상시켜주는 '행운보석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제자 및 문파 시스템의 추가 및 개편으로 정통무협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극대화 한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로 '영웅전기'가 주는 정통무협의 진수를 제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웅전기 업데이트
영웅전기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