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구몽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한다

미디어웹(대표 김종인) 은 팡게임(대표 지헌민)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구몽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중국 유명 개발사인 광주명조네트워크에서 개발한 구몽온라인은 독특한 던전과 방대한 퀘스트,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문파간 전투, 육성을 경험할 수 있는 펫 시스템 등 특색있는 게임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미디어웹은 팡게임과의 제휴를 통해 구몽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자사에서 운영 중인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이용자 멤버십 '피카온' 서비스를 활용하여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며, 다양한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 30명을 추첨하여 '구몽온라인' 모델인 화성인 비키니녀 이연윤과 함께하는 포토데이 이벤트를 오는 1월18일 게이머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델 이연윤과의 사진촬영 및 친필 싸인이 들어간 '구몽온라인 머그컵'과 '2014년도 캘린더'를 제공한다. 또한, 포토데이 행사 이후에는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하여 모델 이연윤과의 1일 데이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구몽온라인' 미니게임에 참여한 상위 랭커에게 '200만 원 상당의 황금 10돈'과 '백화점상품권' 등이 지급되며, 테스트 기간동안 40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울트라 노트북'이 제공된다. 아울러 '피카온게임'에 회원가입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CJ 10만 원 상품권', '스타벅스 더블샷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계획이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의 박준범 팀장은 “이번 구몽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루 300만 명 이상이 찾는 PC방 게이머를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한 혜택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구몽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5일 오후 3시부터 12월 7일 오후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에 자세한 내용은 피카온게임 홈페이지(http://game.pica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몽온라인
구몽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