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를 먼저 만나라! 소니, PS4 게이머 시연회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차세대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의 한국 출시를 기념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PS4를 시연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오는 14일과 1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서울 용산 롯데시네마 4층 및 5층에서 열리는 이번 시연회에서는 국내 최초로 게이머들에게 PS4가 공개된다. 특히 14일에는 ‘더 플레이룸’의 개발자 니콜라스 듀셋과 ‘낵’의 개발자 와타나베 유스케가 직접 방한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게임 소개 및 데모 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킬존: 쉐도우폴'과 '낵' 등 총 9종의 PS4 타이틀과 '그란투리스모 6' 등 총 3종의 PS3 타이틀, 및 티어어웨이를 포함한 3종의 PS비타 타이틀을 시연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신작 타이틀 시연 후 스탬프 응모권을 작성한 게이머들 중 하루에 1명씩 총 2명에게 PS4가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SCEK는 PS4 국내 발매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서초동 국제전자센터 1층 야외광장에서 현장 판매를 포함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당일 현장판매 상품은 PS4와 2개의 번들 세트, 그리고 PS카메라 등이며, 현장에서 하드웨어를 구매하는 444명의 고객에게는 수직받침대(소비자 가격 27,800원)와 3만 원 상당의 PSN 카드가 함께 증정된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서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SCEJA)의 오다 히로유키 부사장이 참석해 1호 구매자에게 상품을 전달하며, 런칭 세레모니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2월 14부터 15일까지 게이머 시연 이벤트 및 현장 발매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SECK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www.psblog.co.kr)를 통해 행사 내용이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K 홈페이지(www.sc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4
PS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