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제시되는 미션을 달성할 때 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생성되고 10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뒤 12월 21일부터 트리장식완료 버튼을 누르면 S급 한정판 루돌파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아이템을 매일 자정기준 1일 1회 열어 볼 수 있고, 선물 상자에서는 코인, 패밀리포인트, 보석, 밥, 뽑기1회 권, 한정판 코스튬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물 상자는 많이 열어 볼수록 더 좋은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높아지고 9회, 12회, 15회, 18회 개봉 시에는 지정된 한정판 코스튬 및 A급 싼티할배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전용 뽑기 콘텐츠를 한시적으로 추가했고, 해당 뽑기에서는 메리봉, 엔젤윙, 반짝이코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코스튬이 제공되며 콜렉션 보상 아이템까지 최고 20종을 수집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벤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