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일본 인기 모바일게임'엘리멘탈 암즈' 티스토어 런칭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디앱스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엘리멘탈 암즈'를 티스토어에 런칭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엘리멘탈 암즈'는 일본의 모바일게임 개발사인 윈라이트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일본 내 유명 게임전문지 패미통에서 선정한 '2013 베스트 게임'에 오르는 등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전설의 엘리멘탈 암즈를 손에 넣기 위해 기사단이 되어 마왕군을 격파한다는 배경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라인과 1,000여 종이 넘는 무기와 방대한 스킬, 기사단 업적 경쟁 시스템, 이벤트 및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인크로스는 엘리멘탈 암즈의 출기를 기념해 한정 '크리스마스 암즈'를 제공하고, 100레벨 달성 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의 정상길 본부장은 “'엘리멘탈 암즈'는 전작인 '엘리멘탈 나이츠'와 더불어 국내 '엘리멘탈 시리즈' 팬들과 일본의 '기사단 시스템'을 경험해 본 게이머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안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멘탈 암즈
엘리멘탈 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