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야심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4월 17일 출격!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스마트폰용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를 오는 17일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9일) 밝혔다.

그간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와 비공개 테스트(CBT) 등을 통해 담금질 해왔던 '서머너즈 워'의 출시 일정을 공개한 것으로 오는 17일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동시 출시, 컴투스 자체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더불어 출시에 앞서 티저 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게이머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11일에는 기자 간담회 및 VIP 게이머 행사를 통해 직접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컴투스가 올 상반기 심혈을 기울여 선보이는 모바일 명작 RPG로, FULL 3D로 구현된 턴 방식의 빠른 플레이와 화려한 이펙트 연출을 통해 역동적인 전투의 재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개성 넘치는 400여 종의 몬스터, 각기 다른 특징 지닌 20여 종의 던전, 단편적인 조합 탈피한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 전략적으로 능력치 강화할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를 결합시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육성 시스템의 '진화'를 통해 1성 몬스터도 최대 등급인 6성까지 단계적으로 성장하며, 게이머들은 보다 자유롭게 원하는 몬스터를 선택하고 기호에 따라 전략적으로 육성할 수 있다. 더불어 룬을 수집 및 강화시켜 몬스터에 장착하면, 룬의 종류에 따라 몬스터의 능력을 전략적으로 향상시킬 수도 있다.

'서머너즈 워'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컴투스 정민영 PD는 "오는 17일 드디어 '서머너즈 워'를 게이머 분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오랜 기간 기다려주신 만큼 깊이 있는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고자 개발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티저 페이지(sw.com2us.com/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대표 이미지
서머너즈 워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