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돌격 전장으로' 신규 서버 오픈

대만의 게임회사 유날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게임 '돌격 전장으로'의 신규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24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은 새 서버에 게임을 즐기면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는 아이템들을 무료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게이머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순신 5성 카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순신 카드는 무한대결 이벤트를 통해서 최종 승자에게 지급된다. 이와 함께 게임의 론칭 이후 계속 진행되었던 앱마켓 에서의 '리뷰 이벤트'와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계속 이어진다.

'돌격 전장으로'는 삼국지연의의 스토리를 기본배경으로 수백 종의 삼국지 캐릭터들을 카드수집을 통해서 모으고 육성해서 전투를 벌이는 RPG로 4월초에 구글플레이 마켓에 출시되어 전체무료 게임 순위 6위, 신규 인기 무료 4위를 기록하며 많은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비슷한 시기에 출시한 iOS 마켓에서도 인기 무료 게임 3위에 오르는 등 현재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돌격 전장으로' 카페(http://cafe.naver.com/dolgyeok)와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jeonjangeur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돌격전장으로 이미지
돌격전장으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