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달리기 프로젝트의 귀환, '윈드러너2 for Kakao' 드디어 출시

전 국민을 달리기 열풍에 빠지게 했던 윈드러너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링크투모로우(대표 이길형)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윈드러너2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윈드러너2 for Kakao는 2013년 1월 서비스를 시작, 국내 게임 사상 최단기간인 출시 12일 만에 1천만 다운로드의 업적을 달성한 윈드러너의 후속작으로, 전작과 같은 러닝 어드벤처 장르를 계승해 정통성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전작의 인기 요소에 새로움을 더해, 터치 하나 만으로 달리기와 점프, 2단 점프, 절벽 오르기, 매달리기, 몬스터 물리치기 등 다채로운 조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을 극대화 한 카메라 줌-인, 줌-아웃 효과는 전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게임의 묘미를 선사해, 전작의 인기를 뛰어넘는다는 각오다.

게임은 '다크 콜렉터'를 포획하는 것을 시작으로,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스테이지 별로 색다른 모험이 펼쳐지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는 거대 보스 몬스터와의 사투도 벌여야 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윈드러너2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함께 모험을 떠날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 총 4만 명에게 시원한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30일과 31일 양일간 진행된다.

더불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획득되는 별의 수에 따라 게임 속 모험이 아닌 실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2백 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외식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30일부터 6월 15일까지 계속된다.

윈드러너2 for Kakao의 게임 소개와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530/event_main.asp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드러너2 이미지
윈드러너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