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앤플레이, 타이탄워즈 통해 모바일 시장 출사표

링크앤플레이는 자사에서 개발한 전략 모바일게임‘타이탄워즈’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각 통신사 마켓에 출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타이탄워즈’는 폴리스(도시 국가)를 건설하고 병력을 훈련시켜서 신화 속 영웅들과 함께 타 게이머와의 대전에 참전하여 영토를 확장하고 경쟁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이머는 그리스 신화 이야기인 신들과 티탄들간의 전쟁, ‘티타노마키아’를 모티브로 구현된 세계에서 올림푸스 신들과 협력하여 세계를 구하는 군주가 되어 게임을 전개하게 된다.

특히, 폴리스(도시국가) 건설, 병력 훈련, 영웅 육성과 다른 게이머와 대전(PVP)를 통해 영토을 빼앗을 수 있으며, 자동 전투로 진행되는 간단한 전투 플레이를 통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링크앤플레이는 매일 추첨을 통해‘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미션 수행이벤트'와 ‘스타벅스 프라푸치노’를 증정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의 추천인으로 등록될 경우 추가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링크앤플레이의 한 관계자는 "밀도감있는 콘텐츠 구성과 완성도로 오랜 기간 게이머에게 사랑받는 모바일 게임, 기억에 남을만한 전략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타이탄 워즈
타이탄 워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