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 IT CON, 인간과 악마 당신의 선택은 바운드 바이 플레임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하이퀄리티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하는 헝그리앱TV의 심야프로그램 ‘LET IT CON’(이하 렛잇콘) 6화가 12월 11일 방송된다.

‘렛잇콘’은 콘솔에 미친 다섯 남자 코미디언 윤정수, 가수 나 몰라 패밀리(김경욱, 김태환, 고장환), 게임캐스터 박상현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게임 타이틀뿐만 아니라 콘솔 관련 IT 기기 소개 등 콘솔의 모든 것을 파헤쳐볼 예정이다.

렛잇콘 6화에서 소개할 게임은 스파이더즈 스튜디오의 액션 RPG 바운드 바이 플레임이다. 화염의 악마에게 사로잡힌 용병의 일대기를 담은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자유의지에 따라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인간성을 택해 기술을 연마할지 혹은 악마를 따라 마법의 힘을 얻을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려있다. MC들이 어떤 선택을 하여 캐릭터를 육성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주에도 김성회 전문가와 함께 한 주간의 이슈를 알아보는 ‘렛 잇 G’를 진행할 예정이다. 콘솔게임을 위한 프로그램 ‘LET IT CON’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헝그리앱TV에서 생방송된다.

자료 출처 :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헝그리앱TV
이미지
헝그리앱TV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