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COA for Kakao' CBT 시작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 코아)'의 CBT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COA: 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특징인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매력적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COA: 코아' 15일까지 진행되는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무한탑' 일정 점수를 달성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레벨과 점수에 따라 캐럿, 전설카드, 마법큐브, 메카조각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별점의 총 갯수에 따라 캐럿, 골드 등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COA: 코아' 카페에서도 '커뮤니티 이벤트', 'UCC 이벤트'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COA: 코아 CBT 버전을 플레이 한 후, 게임 내 오류, 건의 사항, 공략 팁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영상을 녹화해 공식 카페에 게재하는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40레벨 에픽무기, 골드 등을 선물한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RPG 'COA: 코아'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미생' 안영이 스티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를 획득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goo.gl/b5h6LP)와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a
이미지
coa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