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프리스톤테일' 신규 코스튬 2종 업데이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프리스톤테일'의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코스튬 2종은 밀리터리 코스튬과 정복 코스튬으로 해당 코스튬 착용 시 생명력, 방어력 등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은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일까지 밀리터리 코스튬 패키지 및 정복 코스튬 패키지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각 패키지 구성품으로 인기 아이템인 '부활주문서' 및 생명력과 명중력이 증가하는 '양의 축복'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프리스톤테일'에서 신규 추가된 밀리터리 코스튬과 정복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특히 이번에는 인기 아이템 2종이 추가로 포함된 신규 코스튬 패키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으니, 한정 판매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더욱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http://pristontale.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 이미지
프리스톤테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