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연구소, 신작 웹게임 '코즈믹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집연구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코즈믹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코즈믹 온라인'은 우주로 진출해 채취, 조선, 해적, 무역, 전쟁 등의 활동을 벌이는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게이머는 함선 커스텀, 실시간 PvP, 게임 내 스토리 등을 즐길 수 있다.

집연구소는 금일부터 오는 8월 16일까지 '코즈믹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테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코즈믹 온라인' 비공개 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코즈믹 온라인'의 서버 운영비 및 제작 비용을 확보하기 위한 크라우드 펀딩도 진행 중이다.

집연구소의 관계자는 "국내에서 비주류로 평가받는 SF를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핵심이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얻은 소중한 의견들은 곧 있을 정식 오픈시 최대한 반영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집연구소 홈페이지(http://zip-lab.co.kr),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ziplabInc), '코즈믹 온라인' 후원 페이지(https://www.tumblbug.com/cosm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즈믹온라인150710
코즈믹온라인1507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