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를 극복하라! '연희삼국 for Kakao' 무쌍의길 업데이트

다음게임(대표 홍성주)은 문블락(대표 이정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연희삼국 for Kakao(이하 연희삼국)'에 '무쌍의길' 업데이트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무쌍의 길'은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무한 던전의 형태로 총 99단계의 스테이지가 마련됐다.

'무쌍의 길'은 '연희삼국'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패배하기 전까지 무제한으로 진행할 수 있다. 보상으로는 금화(게임머니)와 곡식, 열쇠, 하트, 도전장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스테이지에서 주어지는 모든 보상이 2배로 증가한다.

더불어 '연희삼국'은 오는 25일부터 10월 7일까지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4~5성의 고급 장수를 등용할 수 있는 확률이 상승되며, 5성 연희(장수) 획득 후 공식 카페에 이를 인증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4성 장수 등용권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되는 경험치가 100% 상승하며, 금화 획득과 장비 강화 확률도 각각 30%, 10% 증가한다.

한편, '연희삼국'은 지난 15일 출시 후 구글 신규 인기 게임 순위 2위, RPG 장르 1위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희삼국' 커뮤니티(http://cafe.naver.com/yeonsam) 및 프로모션 페이지(http://game.daum.net/event/yeonsam_open.dau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희삼국 이미지
연희삼국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