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 '로마시대' 서비스 개시!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게임 '로마시대'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네이버 앱스토어, 이통3사 통합 앱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로마시대'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육성과 동맹, 전쟁의 3가지 핵심 컨텐츠의 재미를 앞세워 전세계 900만 다운로드를 일으킨 인기 게임이다. 국내 론칭 앞두고 실시한 사전등록이벤트에 10만 명이 넘는 가입자가 몰린 바 있다.

간드로메다는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감을 실제 플레이로 이어지도록 7종의 오픈 이벤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먼저 전투지존과 길드지존 이벤트를 통해 오픈 4주차를 기준으로 서버별 전투력 순위와 서버 패권전 길드 순위에 따라서 '로마시대' 로고가 새겨진 순금반지부터 게임캐시까지 푸짐하게 보상한다. 또, '로마시대'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유만 해도 100골드를 모든 게이머에게 지급한다.

리뷰와 공략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켓별로 작성된 리뷰의 총 개수가 1,000개, 2,000개, 5,000개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게이머에게 30골드, 50골드, 100골드를 각각 지급한다. 공식카페의 공략게시판에 공략을 남긴 게이머들에게는 2주에 1회씩 총 2회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1,000골드(2명)와 500골드(3명), 300골드(5명)를 준다.

할인혜택도 시작된다. 5가지 각각의 골드 상품을 구매하면 게임캐시 및 각종 인게임 상품을 선물로 추가 지급한다. 또, 골드팩 633%를 구매하면 900골드를 즉시 지급하고, 이후 30일간 매일 160골드를 추가로 지급하여 실제 633%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로마시대는 유럽과 북미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킨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많은 게이머들이 국내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려온 명품 게임"이라며, "명성에 걸 맞는 현지화를 위해 철저히 준비해왔으며,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완벽하게 한글화된 로마시대를 즐겨보시고, 전세계 게이머들이 반한 게임성을 직접 확인해보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마시대 카페(http://cafe.naver.com/rom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마시대 이미지
로마시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