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을 가로로 미는 재미, '퍼즐의 숲 for Kakao' 출시

유비펀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의 숲 for Kakao'(이하 '퍼즐의 숲')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퍼즐의 숲'은 기존 3매치 퍼즐과 달리 1개의 가로 라인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서 퍼즐을 터트리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장애물을 없애고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연속적으로 터지는 콤보 시스템, 각기 고유의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조합해 게이머 자신만의 덱을 구성하는 콘텐츠도 갖췄다.

유비펀은 '퍼즐의 숲'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초대 메시지를 발송한 후 5명의 다른 게이머 초대에 성공한 게이머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각 스테지이별 주간 및 월간 최다 콤보 달성 게이머들은 순위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유비펀의 관계자는 "'퍼즐의 숲'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다"라며, "새롭게 모바일 시장에 도전하는 유비펀에 많은 힘이 되어줄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의 숲' 홈페이지(http://mobilecs.ubifun.com/app/fop/notice.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의숲151124
퍼즐의숲1511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