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HIT', 대규모 업데이트 '초월' 선보인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HIT(히트)'에 대규모 콘텐츠가 추가된 '초월'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0레벨로 상향하고 각 캐릭터별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신규 스킬은 52레벨을 달성하면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강력하고 화려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루네 유적지대'도 선보였다. '루네 유적지대'는 '아포텔 유적'과 '음산한 아포텔 유적', '몰락한 아포텔 유적'으로 나뉘며, '티펜 건조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여기에 '시험의 탑'도 10개 층을 추가해 총 55층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다.

이와 함께 기존 'HIT'의 재미를 초월하는 다양한 신규 시스템도 마련했다. 아이템의 최고 레벨을 상승시켜 보다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초월 강화'를 비롯해 '길드 포인트'와 '길드 레벨'을 추가했다. 게이머는 자신이 속한 길드에 '길드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모은 '공헌 포인트'로 '길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장은 '길드 포인트'로 '길드 레벨'을 상승시켜 길드 규모를 확장할 수 있다. 아울러 '대표 캐릭터 설정', '캐릭터 정보 살펴보기', '특별 상점' 등 편의 기능과 신규 상점도 함께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 등을 통한 게이머 의견을 반영해 3:3 PvP(Player VS Player) 모드인 '길드 대전'을 추가했다. '길드 대전'은 3명의 길드원과 파티를 맺고 다른 길드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루게 되며, 누적 승점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레이드 콘텐츠 역시 게이머 의견을 반영해 최고난도 레이드 참여 시 레이드 순위에 따라 보상을 차등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HIT'의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일주일간 '초월 슈퍼 위크'를 진행하고,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골드, 아이템 증가권', '모험 포인트'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과 '3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루네 유적지대' 완료 구간과 '길드 대전' 참여 횟수에 따라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과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을 각각 최대 10 장씩 지급한다. 이와 함께 초월 강화 성공 시 '전설 장비 소환권'을 1장 선물하는 등 '초월' 업데이트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흥행작으로 인정 받았다. 또한 지난 12월 29일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으며, 신규 TV CF도 공개하는 등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트 초월 업데이트
히트 초월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