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IP의 결합, '택틱스'와 'M' 즐기면 특별아이템 증정

그라비티가 자사의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와 모바일RPG '라그나로크 M'을 동시에 아우르는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양 게임 모두 '라그나로크'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모인 게임인 만큼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전략인 것으로 풀이된다.

라그나로크 택틱스
라그나로크 택틱스

크로스 이벤트의 형태는 간단하다. 일정기간 안에 양 게임을 즐기면 상대편 게임에 특수 아이템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먼저 4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플레이 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인증하면 '라그나로크M'의 스페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지급되는 이벤트 보상은 고양이 티켓 연 150장, 유성 운철 20개, 포링 성장 비약 5개로, 이벤트 종료 후 14일 이내 우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반대로 같은 기간에 '라그나로크M'을 플레이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스페셜 아이템이 지급되며, 아이템은 몬스터 티켓 10장과 슈퍼 오래된 보라 상자 3개(15,000,000 제니, 3,000,000 몬스터 스피릿, 20,000 이그드라실의 열매 중 택1)이다.

그라비티 윤형철 모바일 사업 unit장은 "그라비티가 새롭게 선보인 전략 RPG 라그나로 크 택틱스에 대한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그나로크 택틱스와 라그나로크M을 함께 즐기고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