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퍼센트 '랜덤다이스: 디펜스', 센서 타워 선정 최고의 타워 디펜스 게임

111퍼센트(대표 김강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랜덤다이스: 디펜스(이하 랜덤다이스)'가 '센서타워 어워즈 2021'에서 2021년을 빛낸 '최고의 타워 디펜스 게임'으로 선정됐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된 센서타워 어워즈 2021은 센서타워 플랫폼의 데이터에 기반,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거나 독보적인 지표를 나타낸 앱 또는 퍼블리셔를 선정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한국에서는 '랜덤다이스'와 함께 카카오게임즈, 일곱 개의 대죄, 네이버웹툰 등 총 8개의 앱 및 퍼블리셔가 선정됐다.

랜덤다이스: 디펜스는 실시간 타워 PvP 디펜스 장르의 게임으로, 조작이 쉽고 규칙이 단순하지만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인 '역전승'과 '랜덤성'의 묘미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111퍼센트 김강안 대표는 "'랜덤다이스: 디펜스'는 기존의 타워 디펜스 장르에 PvP 요소를 가미해 새로운 '타워 디펜스 PvP'라는 장르를 만들어내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랜덤다이스 시리즈로 유저들에게 보다 신선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센서타워 유준범 지사장은 "'랜덤다이스: 디펜스'는 주사위로 고안해 낼 수 있는 가장 창의적이고 기발한 게임으로 전략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를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유의미한 성과를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센서타워 어워즈 2021 최고의 타워 디펜스 게임 랜덤다이스
센서타워 어워즈 2021 최고의 타워 디펜스 게임 랜덤다이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