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캐릭터 '나탈리스' 업데이트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캐릭터 '나탈리스'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차일드 '나탈리스'
신규 차일드 '나탈리스'

신규 캐릭터 '나탈리스'는 라틴어로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나탈레 도미니'에서 파생된 '나탈리'에서 따온 이름으로, 전설 등급의 마왕 후보생 유형이다.

플레이 중 '파괴의 축복'을 시전해 축복받은 차일드의 숫자가 늘어날수록 효과가 더 강화되며, 상대 진영 모든 몬스터의 체력을 일부 회복시킨다.

이와 함께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는 일반 보스 보다 약 2배 빠른 속도를 지닌 신규 보스 '붉은 번개 자르라밈'이 추가됐다.

'붉은 번개 자르라밈'은 PVP 5라운드 이후나 무한디펜스 최소 웨이브 80 이상에서 등장하며, 전투 시 사망할 경우 작은 개체로 부활하여 죽은 위치부터 이동한다.

이 밖에도 차일드 연결 당 공속 최대 10%를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코어가 추가되어 캐릭터 카드 능력치를 향상시키거나 더욱 강력한 공격력을 얻을 수 있다.

썸에이지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탈리스 지정 도전을 준비 했고, 승리 보상으로 골드, 큰 가죽 가방, 오닉스 등을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