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2' 신규 성장 콘텐츠 추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뮤오리진2'에 '어비스 광산' 등을 선보이고, 성장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비스 수정 광산이 '어비스 광산'으로 리뉴얼된다. '어비스 광산'은 수정 채집과 게임 회원 간 대전을 진행하는 콘텐츠다. 참여 시 얻는 명예 포인트로 명예 상점에서 다양한 성장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랭킹 시스템'도 함께 도입되어 수정 채집과 회원 간 대전 결과에 따라 포인트가 누적되며, 상위권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보상을 준다.

다양한 성장 콘텐츠도 준비했다. '오라 초월' 시스템을 선보인다. '오라 초월' 시 원소 능력치 증가와 함께 특정 조건에서 발동하는 '초월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다수의 '오라'를 초월한 경우 '인연 세트' 효과로 각종 능력 강화 옵션이 추가된다.

또한, '신성 각인' 시스템도 도입했다. 각인을 소모해 다양한 원소 능력을 강화할 수 있고, '봉인석 각성'을 통해 봉인석 속성별 능력을, '문양 각성'을 통해 원소 치명타, 저항 감소 등 고급 능력치가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소울스피어'에는 '재생' 시스템을 추가한다. '소울스피어 재생'시 원소 공격과 수비 능력이 양면으로 증가한다. 또한 고대 유물에도 '룬'을 장착할 수 있게 된다. 장착한 '룬'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승급할 경우 원소 능력치를 큰 폭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외의 성장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뮤오리진2'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 '뮤오리진2' 신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웹젠, '뮤오리진2' 신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