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션 명가 코그(KOG), 신작 ‘리턴 얼라이브’ 트레일러 공개

코그(KOG)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게임 ‘리턴 얼라이브’의 공식 트레일러를 오늘(15일) 공개 했다.

'리턴 얼라이브'는 인류의 대몰락 전쟁 이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자원과 물자를 확보한다는 배경을 가진 루트 슈터 장르 작품이다. 이용자는 PvP와 PvE를 동시 다발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재료를 파밍 하고, 다양한 무기를 제작하여 다른 유저와 경쟁을 할 수 있는 재미를 느껴 볼 수 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신규 PVE 콘텐츠가 공개됐다. 지난 테스트 버전에 비해 PVP와 PVE 전장이 분리 되었고,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은 요소가 다수 수정되는 등 변화한 게임을 확인할 수 있다.

코그(KOG)는 오는 6월 29일부터 7월 7일까지 9일간 스팀 플랫폼을 통해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 기간에는 독특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개성넘치는 캐릭터 3종과 솔로 데스매치와 서바이벌 등 두 가지 모드를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CBT 사전 예약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스팀 위시 리스트에 ‘리턴 얼라이브’를 추가하여, 테스터 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리턴 얼라이브
리턴 얼라이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