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쿤커뮤니케이션 'GF Game'으로 사명 변경

게임 포털 하이코쿤을 운영중인 코쿤커뮤니케이션(대표 김삼선)이 'GF Game'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출발을 선언했다.

'GF GAME'은 Great Fun, General Fun, Global Fun의 약자로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게임과 최고의 마케팅,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최고의 게임회사가 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GF Game'은 현재 서비스중인 게임 포털 하이코쿤을 기반으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상의 문'을 개발했던 지스텍을 GF Studio로 편입시키고 계속해서 개발실을 늘려나갈 계획이며 기존의 포털 서비스를 대체할 수 있는 전문화된 개념의 Vertical Portal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이다.

GF Game의 김삼선 대표이사는 "야심차게 준비해온 GF Game의 새로운 사업전략은 업계 최고 대우를 보장하는 임직원에 대한 과감한 투자와 파격적인 보상시스템으로 시작되고 있으며 최고의 재미에 도전하는 신작게임으로 1년 후에는 게임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GF Game을 보게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한편, GF Game은 사명 변경과 함께 하이코쿤 홈페이지(www.hicocoon.com)을 개편했으며 KBS 2TV의 동명 애니메이션 방영 시작과 함께 동반 상승세를 타고 있는 카드 배틀 온라인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