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3일부터 '컴온베이비!' 3차 클베 시작
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 www.expotato.com)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1월 3일 시작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이전 2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회원 가입만 하면 서버 수용 인원 내에서 선착순으로 접속할 수 있는 무제한 접속제로 진행되며 '리얼스피드 정글' '주주파크 대소동' '하와이안 스피드서킷' 등 3개의 맵이 추가돼 총 10개의 맵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사실상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될 것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며, 서버 안정화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컴온베이비!'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손오공은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컴온베이비!'의 화폐단위인 '콘'으로 19인치 모니터, 그래픽카드, 펀케익(www.funcake.com) 30일 무료 이용권 등의 경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경품구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한번이라도 '컴온베이비!'를 플레이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대림자동차의 'ROADWIN 125' 스쿠터와 헬멧, 점퍼 풀세트, 21단 접이식 자전거, 인스탁스 카메라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