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대전액션 사이트 '포포루' MBC 게임 통해 방영한다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자사의 대전액션 사이트 포포루(www.poporu.com)가 MBC게임을 통해 방영키로 했다고 26일 발표했다.

매주 월요일에는 인기 게임VJ로 활동중인 손미희와 박상현이 진행을 맡아 포포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비롯하여 '사무라이 쇼다운' '트윙클 스타' '메탈슬러그' 등 포포루의 다양한 주력 게임에 대한 소개가 제공된다.

이를 위해 포포루의 운영자인 안정수씨가 직접 게임 방법, 팁 등을 가르쳐주며 포포루의 최신 뉴스를 생생한 화면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포포루 게임의 온라인 대회를 실시 한 후 발빠르게 대회 결과 및 하이라이트, 주요 기술, 연계기 등을 분석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화요일에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인 '콩콩온라인'이, 수요일에는 1월 중에 있을 있을 '킹 오브 파이터즈' 한일전에 대비하여 'MBC킹 오브 파이터즈 리그'가 방송될 예정이다.

'콩콩온라인'의 경우 게임소개와 게임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고 온라인 대회도 진행될 예정이며, 'MBC킹 오브 파이터즈 리그'는 한일전에 나갈 한국대표 8인을 가리는 예선 대회가 치뤄진다.

이번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포루 홈페이지(www.poporu.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