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터보트랙 레이싱 대회' 성황리에 종료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지난 2005년 12월15일부터 실시했던 '제 1회 알데바란 터보트랙 열혈 레이싱 대회'가 26일 결승전을 끝으로 종료됐다고 27일 발표했다.

총 9개팀 45명이 참가한 결승전에서는 로키 서버의 '悠悠自適_루시'팀이 전체 성적 1위를, 발두르 서버의 '月影。'팀과 발두르 서버의 '발두르' 팀이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이번 경기에 입상한 3개의 팀에게는 '오크히어로카드' '미야카드' 등 12장의 몬스터 카드 중 1장, 팀원에게는 '낡은 카드첩' '액세서리 상자' 등이 제공되며 우승 상품과 참가 상품은 2월1일 정기 점검 이후에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결승전 대회 당일의 경기 상황이 담긴 동영상도 2월1일 정기 점검 이후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구정을 맞이하여 '떡국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1월27일부터 오는 2월7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대표 몬스터 '포링'을 사냥하여 무작위로 떨어지는 쌀 가마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이를 떡국으로 만드는 방법을 연마하게 된다. 이벤트를 완료하면 선물 상자, 하얀포션, 노란포션, 세뱃돈, 오래된 파란상자 아이템 중 한 개를 보상으로 받게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