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부, 3/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발표

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매일경제신문사, SK 텔레콤, KT 프리텔, 한국교육방송공사,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06년 3/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시상식이 9월29일 오후 2시 20분 정보통신부 1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다.

2006년 3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의 분야별 대상 수상작에는 교육용 콘텐츠 분야 - 시온21의 '유비, 기획의 달인이 되다', 온라인 게임 분야 - NHN 게임스의 'R2(Reign of Revolution)', 모바일 콘텐츠 분야 - 컴투스의 '슈퍼액션히어로', 웹정보 콘텐츠 분야 - 디지탈인사이드의 '디시인사이드/노트북인사이드'가 선정되었다.

차세대콘텐츠 분야는 대상 수상작이 없고, 유원미디어의 'U1뮤직차트'가 분기별 우수상(KIPA상)으로 선정되었다. 디지털영상 분야는 수상작이 선정되지 않았다.

선정기준은 제품의 우수성, 해외 경쟁력, 기술의 우수성, 사업수행 능력 등에 중점을 두고 1차 및 2차 심사를 거쳐 분야별 대상 및 우수상을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업체들에게는 해외수출 지원사업, 언론홍보 및 지하철 동영상 광고 등의 마케팅 지원과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이 추진하는 각종 사업 참여 시 우대, 2006년 해외 전문 교육 지원, 연말 종합대상 수상 자격 부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