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베이비', 새로운 달리미 '미도리안' 공개
손오공(대표 최신규)은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에서 추석을 맞이한 다양한 복장 아이템과 외계동물 '미도리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았던 달리미 '미도리안'이 어제 전격 출시됐다. 정체불명의 깜찍한 외계동물 '미도리안'은 얼핏 문어같이 보이는 외모에 여러 변장술에 능숙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미도리안'의 특수기능은 성장하면서 더욱 두드러지는데 미도붐(폭탄) 공격 및 타 게이머들과 달리미의 공격에 다양한 수비가 가능하며, 드레프트 미니터보를 사용해 상대방에게 강한 충격을 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미도리안'과 함께 '미도리안'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2급 자격증이 출시되어 게이머들의 흥미를 돋우고 있다.
이 밖에도 추석을 맞이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눈에 띈다. 엽기 베이비들의 추석빔인 한복과 함께 베이비들의 체력을 발달시켜줄 수영복 아이템이 새롭게 출시되어 명절 분위기에 맞게 베이비들을 꾸밀 수 있다. 또한 하와이안 시티를 신나게 질주할 수 있는 '하와이안 컴온시티' 맵이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도시한복판을 신나게 질주할 수 있는 짜릿한 질주본능과 함께 판타스틱한 하와이안 컴온시티의 매력에 푹 빠져볼 수 있다.
'컴온베이비'는 추석맞이 다양한 아이템을 업데이트함과 동시에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0월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추석맞이 이벤트는 '컴온베이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머니 1,000콘을 추석 선물로 지급하며, 캐쉬를 충전만 해도 2,000콘을 1회에 한해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 기간 내에 플레이를 많이 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50회부터 300회까지 5등급으로 나누어 해당 등급에 맞는 플레이를 달성시 등급에 해당되는 콘을(1,000콘부터 5,000콘까지)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온베이비' 공식 홈페이지(www.comeon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