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 기대작 '기어스 오브 워' 예약판매 실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Xbox360용 FPS 게임 '기어스 오브 워(Gears of War)'의 예약판매를 1일부터 7일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최고의 전략 액션 게임과 최고의 생존 호러 게임을 결합한 '기어스 오브 워'는 에픽 게임즈(Epic Games)가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 및 Xbox 360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전용으로 개발한 최초의 게임이다.
'기어스 오브 워' 행성의 땅 속 중심부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는 끔찍한 생물 종족인 Locust Horde에 대항해 인류가 생존을 위해 장대한 전쟁을 벌이는 깊은 고난의 스토리 속으로 게이머를 이끌어 간다.
특히, 새로운 언리얼 엔진 3(Unreal Engine 3)를 활용하여 영화 같은, 고화질 비주얼을 창조함으로써 진정한 차세대 게임의 지평을 열고 있다. 게이머는 아름답게 표현된 인터랙티브한 환경과 뼈와 살로 이루어진 듯한 착각이 드는 생생한 캐릭터를 만날 수 있으며, 전쟁과 생존의 무섭고 장엄한 스토리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기어스 오브 워'의 생생한 제작과정을 볼 수 있는 보너스DVD가 소장용 메탈케이스 안에 동봉되며, 구매고객 중 이벤트 추첨을 통해 게임 아트웍이 그려져 있는 티셔츠 100장과 페이스 플렛 10개를 증정한다.
'18세 이용가' 등급인 '기어스 오브 워'의 예약판매 가격은 5만원(부가세포함)으로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Xbox 공식 웹사이트(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