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런던', 지스타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을 통해 11월1일부터 6일까지 '헬게이트: 런던'과 함께 특별한 지스타 이벤트를 펼친다고 금일(1일) 밝혔다.

한빛온이 준비한 '특별한 지스타 이벤트'에는 '헬게이트: 런던' 관련 이벤트 내용과 함께 상품으로는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헬게이트: 런던' 티셔츠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빛온의 헬게이트 공식 파티에 '헬게이트: 런던'이 좋은 이유를 적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빌 로퍼 시연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이번 지스타2006을 위해 또 한번 한국을 찾는 빌 로퍼는 이번 시연회 때 직접 게임 시연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자신의 한빛온 미니블로그에 지스타에 가고 싶은 이유를 공유하는 게이머들 전원에게는 한빛온 캐라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지스타 입장권을, 25명에게 '헬게이트: 런던' 티셔츠를 선물한다.

또한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에서는 주어진 시간 안에 5개의 틀린 부분을 찾는 게이머들에게 엔비디아 7300 그래픽 카드와 '헬게이트: 런던'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헬게이트 캐라콘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빛온 홈페이지(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