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조직위, 대만 TGS 2007에 참여 업체 모집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홍기화)는 국내 게임 업체를 대상으로 2007년 2월8일 개최되는 '2007 대만 Taipei Game Show'(이하 TGS 2007)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TGS 2007은 내년 2월8일부터 5일간 대만 타이페이 트레이드 센터(TWTC)에서 열리는 대만 최대의 게임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40여개가 참여하고, 13만 명의 관람객이 참관할 예정이다.

지스타 조직위는 TGS 2007에 국내 5개 업체로 구성된 한국공동관을 운영할 계획이며, 참여업체에게는 부스제공, 브로셔 등 공동홍보물 제작, 현지 바이어 상담주선 등을 지원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국내 게임업체는 지스타 홈페이지(www.gstar.or.kr) 공지사항을 참조해 참가신청서와 출품작 소개서, 회사소개자료 등 관련서류를 오는 29일까지 조직위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스타조직위의 정문경 사무국장은 "대만 TGS 공동관 참여업체들은 한국 게임의 홍보 및 국내게임의 해외 진출 활성화라는 실리적인 국제 비즈니스 여건 조성을 정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