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삼일절 맞아 이색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에서 돌아오는 3.1절에 걸맞은 특색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28일부터 3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가 '친일파 명부' 아이템을 드롭하고 그 아이템을 우 클릭하여 사용하면 '친일파' 몬스터가 소환된다. 이 소환된 몬스터는 일정한 확률로 이벤트 기간에만 드롭되는 '3.1절 크라운' 아이템을 드롭한다.

이번 이벤트 전용 3.1절 크라운은 '크로노스'에 존재 하는 3가지 크라운 중에 하나이며 제련이 가능해 능력치 상승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종관 PM(Project Manager)은 "근래에 3.1절이 공휴일 이외에 별다른 의식을 하지 못한 채 보내지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크로노스' 게임 내에서 우리 한민족이 일본의 신민통치에 항거하고 독립선언을 발표한 뜻 깊은 날을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게임 내에서 친일파는 잡는 재미와 이벤트 전용 특별 아이템을 획득하는 행운도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노스' 공식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