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금일 4시부터 오픈 베타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와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되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금일(27일) 오후4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하는 캐주얼 슈팅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는 79년 방영을 시작한'기동전사 건담'부터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까지 등장했던 거의 모든 모빌슈트(MS)들을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스트라이크 건담' 'RX-78' 'Z 건담'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다양한 기체를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을 통해 획득하게 되는 포인트로 실제 캡슐 토이를 뽑듯 모빌슈트를 꺼낼 수 있으며, 'SD건담'만의 귀엽고 빠른 액션과 각 유닛 특징에 기반을 둔 박진감 넘치는 초필살기 기술을 구현해 시원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선택 가능했던 모드 외에 싱글모드 2종과 팀전모드 1종을 추가했으며, 눈 내리는 설원과 콜로니 낙하맵 2종의 신규 맵을 추가했다. 또한 획득한 유닛의 조합을 통해 숨겨진 유닛을 획득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합 및 특수 조합 시스템을 추가될 예정.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사상 최대의 우주전쟁을 시작하기 위해 슈퍼 캐릭터 건담이 출격 준비를 완료한 상태"라며 "그 동안 기다려 주신 건담 마니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다양한 이벤트로 'SD건담 캡슐파이터'만의 즐거움을 듬뿍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