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포터블2' 한정판 28일 정오부터 예약 판매 실시

펜타비전(대표 차승희)은 PSP용 리듬 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포터블 2'의 한정판 '디제이맥스 포터블 2 오르페우스 패키지 ~Metallic SILVER~'를 2월28일 수요일 정오(오후 12시)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디제이맥스 포터블 2 오르페우스 패키지 ~ Night BLACK ~'의 예약 판매는 약 25000명이 몰리는 엄청난 경쟁률로 인해 서버가 폭주, 마치 아파트 청약을 연상시킬 정도의 이례적인 일로 남았으며 그 후 분양권과 같이 고액의 프리미엄이 붙어 한정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에 이번 예약 판매는 첫 번째 한정판의 예약이 끝난 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구입 가능 시간을 설문 조사한 후, 가장 선호한 시간을 선택해 예약을 받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제이맥스 포터블 2 오르페우스 패키지 ~Metallic SILVER~'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버의 이미지에 다양한 아이템들을 삽입한 것이 특징으로 특제 프리즘 게임 타이틀, OST '디제이맥스 포터블2' AUDIO TRINITY O.S.T패키지(3CD), 고급 비주얼 북 (64페이지), 일러스트 직소퍼즐 SILVER 타입 (500피스), 비주얼 포스트 카드 SILVER 타입(16장)의 화려한 구성을 갖추었다.

이중 직소 퍼즐과 비주얼 포스트 카드는 지난 2월15일에 완매된 '디제이맥스 포터블 2 오르페우스 패키지 ~Night BLACK~'과 차별성을 갖고 있기에, 마니아를 자극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해외에서의 관심도 뛰어나 현재 판매 가격의 약 2배가 넘는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어 해외 유저들도 한정판의 가치를 인정했다고 할 수 있다.

예약 판매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자세한 판매처는 '디제이맥스 포터블 2' 공식 홈페이지(www.djmax.co.kr)를 참고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