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제 1기 'MS 스튜던트 파트너' 모집
한국MS(사장 유재성)는 다음 달 15일까지 꿈과 열정을 품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1기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Microsoft Student Partner: MSP)' 5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는 일정 기간 동안 전 세계 대학생들이 서로 교류하면서 팀 활동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선발되는 학생들은 대한민국의 학생 대표로 다양한 최신 기술, 문화에 대한 체험 및 교육을 받고 국내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기획, 실행하게 된다.
참여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블로그, 싸이월드, 개인홈피 등 자신의 사이트에 '나만의 Top 10 리스트'를 만들어 올린 후, 해당 URL을 포함한 신청서를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 홈페이지(www.microsoft.com/korea/msp)에 올리면 할 수 있다.
접수 마감 후에는 1차 서류, 2차 면접 심사 과정을 거쳐 오는 5월 1일에 최종 50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가 선발돼, 마이크로소프트 공식인증 스튜던트 파트너 활동 자격을 얻게 된다.
한국MS의 박남희 상무는 "새롭게 진행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의 우수한 학생들이 전 세계의 우수한 학생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국내 우수한 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적극 활용해 세계적인 인재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