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연동 모바일 게임 '로드오브디' 큰 호응 얻어

세중나모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유무선연동 모바일 게임 '로드오브디'가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 19일만인 3월21일에 동시접속자수 1천명을 돌파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무선연동으로 화제를 모은 '로드오브디'는 세중나모가 총괄 제작 및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FM스튜디오가 모바일 부문 개발을, 그림디지털엔터테인먼트가 온라인 부문의 개발을 각각 맡은 유무선연동 풀네트워크 게임으로 모바일에서 키운 후 온라인에서 대결한다는 모티브에 맞춰 모바일과 PC 온라인 게임이 연동 되는 점이 특징이다.

세중나모 측은 KTF의 경우,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신료를 전면 무료화한 부분유료화 형식의 새로운 과금 방식을 도입해 게이머들의 이용료 부담을 줄여준 점이 인기를 끈 요인으로 분석하고 있다.

세중나모의 김태우 이사는 "단기간 내에 모바일 게임으로는 드물게 동시접속자 1천명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유무선 연동 게임에 갖는 게이머들의 기대가 큰 만큼, 완성도 있는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드오브디'는 오픈베타 기간 동안 정보이용료와 데이터통신료를 내지 않고 이용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KTF는 계속 모두 무료로, SK텔레콤은 정보이용료 없이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KTF는 '6266+magicN'이며, SK텔레콤은 '6266+Nate'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