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으로 심장병 돕기 나선다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채널 카툰네트워크는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하 SBA)의 서울애니메이션 센터가 개최하는 '서울 애니메이션 패밀리 데이즈'에서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이 수익금을 서울대 어린이병원 심장센터에 기증한다고 2일 밝혔다.

5월4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서울 애니메이션 패밀리 데이즈'에서는 '벤10'을 비롯해 '내짝꿍은원숭이' '상상속의친구들' 등을 상영한다. 특히 이번 상영회에서는 그동안 TV로만 보던 카툰네트워크의 애니메이션 작품들을 애니메이션 전문 상영관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며, 애니메이션 관련 캐릭터 상품과 기념품, 다양한 이미지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한 수익금은 서울대병원 어린이병동 심장센터의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에 쓰일 예정이다. 카툰네트워크는 지난해에도 탤런트 차인표씨와 함께 서울대병원 어린이병동을 방문해 다양한 공연과 후원행사를 가진 바가 있다.

카툰네트워크 엄성은 마케팅 팀장은 "카툰네트워크는 항상 아이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모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유익한 좋은 행사나 프로그램이 있으면 언제든 참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